로그아웃

사회/문화

소녀상 이전, 한국의 76%가 반대? (2C)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09-02 20:51:24

  • 조회 : 12918|
  • 추천 : 0|
  • 비추 : 0|
  • 코멘트 : [3]


한국 민간 조사 기관 한국갤럽은 2일, 위안부 문제를 둘러싼 한일 협정 이행에 관한 여론 조사 결과를 공표했다.
일본 대사관 앞 소녀상에 대해 76%가 "일본 정부가 합의를 이행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전에 반대" 한다고 답변했다.
"합의를 이행하면 이전해도 상관 없다"고 대답 한 것은 10%에 그쳤다.
한일 협정은 소녀상에 관해 "한국 정부는 관련 단체와의 협의를 통해 적절하게 해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규정하고있다.
일본 정부가 위안부 지원을 위해 한국의 재단에 10억 엔을 기부 했음에도 불구하고 철거 반대 목소리가 압도적하고 이전을위한 환경이 갖추어지지 않은 것을 부각했다.
한편, 한일 협정에서 "일본이 사죄하지 않았다"고 대답 한 것은 84 %에 달해 "사과했다고 생각한다"라는 대답은 8 %에 불과했다.
또한 63%가 "재협상해야한다"는 생각을 나타냈다.
이 조사는 8월 30일 ~ 9월 1일 1009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시사닷컴 뉴스



ID : iDyCJf5O
일본에서는 왜 사과하냐고 비판중 w
아베짱 쉬고, 니들끼리 논의해라 w


ID : gf9Pxs9z
빨리 국교 단교하라


ID : E8gTDzWT
일본에 대한 악의 편향 교육이 낳은 대량의 무지


ID : / xvqxODB
뭐 받아들일 생각이 없다면
어쩔 수 없는데 ( '· ω ·`)


ID : MAj2i23u
받아들이면 거기서 게임끝입니다.


ID : cCLu8DxM
하토야마의 경배는 완전히 허사였구나


ID : hb + iQMbM
야 누가 일본의 역대 총리의 '미안해요' 동영상 모음집을 보여줘


ID : fhY9V / at
사과를 받아 들인다면 패배라고 생각하는거지?


ID : zvXb / R / y
아무리 사과하려고 해도 돈 지불 한거밖에 없네
이런나라 상대한 일본이 바보야


ID : Vg3n0Jo0
사과 할 필요가 전혀없는데


ID : qRY1 / SOj
조선 원숭이는 평생 억울하며 헛된 인생을 보내면된다. 어울리네 wwwwwwwwwwwww

ID : PKi4r9Jh
한국 정부가 한국 국민에게 제대로 설명하지 않았네
이번에는 한일 기본 조약과 달리 제대로 국민에게 설명하는게 중요하지
(물론 일본에서의 설명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ID : Q5Hyz4iY
사과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항목도 합의에 포함됐는데


ID : kg1XXwxy
스왑 거절!


ID : Jzk835Kt
10억 환불해 주세요


ID : 7LCh + 0QI
한일 협정의 약속을 한국인은 지키지 않네? 도덕성이 낮은거야. 전혀 문명인 아니다. 약속은 지켜야하는게 아닌가?


ID : pnFPTugn
한국인은 정말로 강제 연행 있었다고 생각해?
그때 한국인 남자 머했냐 w 무서워서 도망?


ID : D19Jq6Yc
혹시 사과시키기 위해 매춘부 동상 건립한거야?
평화에 대한 염원이 아니고?


ID : GR5s3LWa
증거가 아무것도 없는 일방적인 주장을 받아들이고 사과 한것으로 되지않아?


ID : onj3Qsr6
조선은 인격 장애자의 소굴이야.


ID : YxRvVV7p
언제 까지나 구일본 식민지 조선... 다물어 꼴불견 www


ID : craTHSER
일본의 사과가 목적이 아니고
트집 잡는게 목적 이니까 ,, 이런 이런 이런 천박한 민족의 상대는 중국에 맡겨


ID : tuehNEI4
이시간에도, 한국인은 국내와 세계 각국에서 위안부 동상을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일본에 대한 증오를 뿌리고있다.
지금도 한국인 매춘부 한일 관계없이 전세계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원정 매춘부는 큰 국제 문제이다.
그런 적극적인 한국인 매춘부를 전시에 일본군이 강제로 연행할 필요가 있는가?
뻔뻔한 거짓말 날조로, 여성의 인권 문제에 일본을 모욕하는 국제 문제가 되어버린거지.
일본의 위안부 문제는 사력을 다해 대치 한 미군조차도 일본군의 매춘 강요는 확인되지 않는다는데.
비록 아사히 신문과 좌익 일당과 재일 코리안은 전후 20년이나 지난 후, 조선인 소녀까지 연행했다고 새로운 재료를 날조했다.
또한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있는 전시 군사 공장에서 노동력으로서 여성 정신대와 혼동시켜 과반수가 일본인이었으나,
매춘부와 일반 여성의 징용을 모두 매춘부 강제 연행 조선인이 20 만명이나 된다는 날조를 시작했다.
이렇게 적당히 아사히가 날조 한 일본을 얕보는 위안부 선전 한국은 피해자를 가장하기 위해 자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전파하기 시작한 것이다.
여당을 공격하고 싶은 아사히 신문은 위안부 날조 캠페인을 그만 두지 않고 진실을 비틀어 계속했다.
90년대에 한국인의 해외 여행이 자유화 된 한국인은 자신들이 한국 정부로부터 세뇌 된 날조 일본인의 만행은 세계 각국에서는 전혀 인정하지 않는 것을 깨달았다 .
모두가 날조를 위해 위안부 문제 등은 아무도 모르게 당연한 것이지만, 한국 정부에 세뇌되어 한국인은 격노하여 전 세계적으로 일본인에에 실을 실시하고있는 것이다.
삼성과 현대가 일본에서 얻은 기술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것으로부터, 한국인이 극단적 인 자신감을 한 것도 한국인의 이상한 일본 때리기의 배경에있다.
이러한 상황을 미국의 관료와 외교관은 잘 알고 있지만, 그것을 방관하며 굳이 한일 분쟁이 되지 않게 하려한다.
그것은 미군도 이용한 한국 전쟁의 한국인 위안부 나 베트남에서 한국군의 베트남 여성에 대한 강간 문제도 있기 때문이다.
한국인은 자신들이 일본과 함께 추축국 측 인 것을 숨기고 위안부 문제를 여성의 인권 문제로 잘 엮었다.
일본 만의 특별한 문제로 능숙하게 여성 차별 문제로 표면화시키고, 한국은 일본의 피해자로, 한편 한국은 대전의 전승국임을 세계에 인정 시키려고 노리고있다.
진실의 위안부 강제연행은, 그냥 용병 조선 매춘부다.
그러나 일본은 진실을 알고 미국을 잘 활용하여 한국의 일본에 대한 비정상적인 중상모략을 완전히 끝낼 수 있도록해야 한다.
그것이 정부와 외무성 관료, 그리고 조상의 명예를 크게 손상 한 일본인이하지 않으면 안 될 의무 인 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음란 한 한국인 매춘부는 별도로 강제 등하지 않아도 돈을 위해서라면 전세계에서 원정 성매매를한다.
그리고 일본에도 온다. 이것이 위안부의 진실인 것이다. 이웃 나라를 도발하고 공갈 협박, 거짓말과 날조로 굳힌 국가 모두의 반일 민족 교육이 세계의 코리안 미친 행동을 일으키는 일본을 모욕 계속한다.
위안부가 단순한 매춘부인데, 사과가 필요하다면 지금 현재 일본과 한국의 번화가의 성 풍속도 모든 성 노예가 될 것이다.
일본의 관료 정치가는 코리안들이 유엔에서 위안부 문제를 여성의 인권 문제에 관련하거나 바꿔 치기하거나 중지해라.
이웃 나라에 싸움을 파는 한국인. 북한을 짊어지면서 일본을 도발하는 것은 진짜 전쟁 좋아하는 일본을 완전히 감싸고있는 것 중 하나다.
일본 외무성 관료는 유엔 등에서의 한국인이든 중국인에서도 괴롭힘은 그때 그때 제대로 반론해야한다.
한국은 일본을 나치스와 같은 잔학 국가로 폄하하려는 것이다.
일본인을 모욕하기 위해 날조 한 위안부 문제를 한국을 위해 전세계에 전파하고 일본을 폄하하는 아사히 신문을 영원히 용서해서는 안된다.


ID : HmoqD6p1
일본은 외교의 의미를 모르는거냐 ...... 왜 10 억엔을 주고 무료로 한일 통화 스와프 협정 재개에 응해주지?
군사적 장점도 있으면 좋지만 아무런 장점이없다. 이렇다면 외무성 사람을 경질해야 아닐까 ......

ID : ap1FEDCK
이건 민간 차원에서 사이좋게 해결하는건 무리네


ID : ikzbkiq3
잘 세뇌 된 한국
그래서 옛날부터 일본의 풍속에 돈 벌러 오는것


ID : pnaeDgY0
미치광이 민족의 진면목 이구나 www 거짓말은 조선인의 시작


ID : 59nO25VW
역사에서 그만 도망가자


ID : gKCVLHph
설문조사하고 일본과 국교 단절하자

퍼가실땐 출처와 링크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개소문닷컴

비추천추천

  • 글쓰기
  • 목록